영화 검객 배우 김현수

Posted by CHUNGHAE
2017. 10. 25. 10:03 아역배우 김현수

 

영화 검객 입니다. 영화 검객에는 장혁, 정만식, 조 타슬림, 최진호, 김현수 장현성, 이민혁씨가 참여하였습니다. 검객은 최재훈 감독님의 작품이고 배경은  명청 교체기 당시, 혼란스러운 조선에 맞섰던 검객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라고 합니다. 배우들 중에 장혁와 조 타슬림이 나온것을 보니 역시 검술이나 격투신이 상당히 기대 됩니다. 극중에서 김현수 양은 배우 장혁 씨<'태율' 역의 딸> 역활도 등장 한다고 합니다. 앞에서 소개할때 촬영중이라 했는데, 솔직히 좀 지난 일이라 끝났을 가능성이 큽니다. 개봉 확정나면 추가정보와 함께 다시 재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김현수양 최근 근황에 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김현수양이 일본 맬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리메이크 판에 케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역활은 극중 아이의 어머니 역활로 나오는 손예진씨 아역으로 등장 한다고 하며 지난달 8월 12일에 첫 촬영을 시작 했다고 합니다. 내년도에 김현수 양 작품이 2개나 개봉 한다는게 팬으로서 너무 기쁩니다. 하지만 조금 걱정되는것이 그 유명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리메이크 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리메이크를 하게 되면 잘해도 욕먹고 못하면 더 욕먹고, 원작 따라하면 원작 따라한다고 욕하고 인기 작품이었던 만큼 주목을 받으면서 까는 분들이 판을 칠것 같습니다. 그래도 수없이 아역 연기를 해왔던 현수 양이기 기대가 되는 봐이며 개봉하면 한번 봐야겠습니다. 이번 작품들 마음에 드는게 점차 배역이 아역배우가 아닌 배우다운 배역이 들어 오는 것 같습니다. 전까지는 나이가 어려서 항상 당하거나 울거나 하는 장면들이 많았었는데 이제는 웃고 떠들고 행복한 장면을 많이 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끝까지 봐주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